top of page







옛날통닭 판매점인 ‘카우보이치킨’은 점주들의 창업 부담을 덜기 위해 차별화를 둔 창업 시스템을 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본사 측에 따르며 보증금, 권리금, 인테리어 비용, 본사 창업 교육을 전액 지원하고 오픈 후에도 전문 슈퍼바이저의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창업 시스템을 구성했다. 카우보이치킨'은 14년간 꾸준히 창업 지원을 해 온 주식회사 에이치엠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면박사의 2000국수', '위드스푼' 을 직접 기획하고 런칭했으며 휴대폰 매장 브랜드인 '휴대폰멀티샵'을 운영 중이다. 본사 관계자는 "본사 고유의 노하우와 점주들을 위한 시스템을 구성해 자본금이 없어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아직은 대형 프랜차이즈들보다 인지도가 적고 매장 수도 적지만 1년안에 카우보이 치킨을 전국민이 알게 될 것"이라며 “외식 전문 매니저와 전문 셰프가 합세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카우보이치킨' 창업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디스커버리뉴스] 카우보이치킨, 차별화된 창업 시스템 구성 - http://www.discoverynews.kr/sub_read.html?uid=33645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