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카우보이치킨은 다양한 브랜드 런칭-운영 경험으로 창업 지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우보이치킨은 옛날통닭 창업 전문점으로 보증금, 권리금, 인테리어비용, 본사 창업교육까지 전액 지원하고 오픈 후에도 전문 슈퍼바이저가 사후관리를 통해 매장 관리를 돕고 있다.

'카우보이치킨'은 14년간 꾸준히 창업 지원을 해 온 주식회사 에이치엠이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로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주식회사 에이치엠은 외식브랜드 '면박사의 2000국수', '위드스푼'을 직접 기획하고 런칭했으며 휴대폰 매장 브랜드인 '휴대폰멀티샵'을 현재도 운영 중이다. 카우보이치킨 관계자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지원 시스템으로 카우보이치킨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본사 고유의 노하우와 점주를 도울 수 있는 시스템을 녹여 자본금 부담을 줄인 창업을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외식 전문 매니저와 전문 셰프가 합세해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메뉴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카우보이치킨 창업 지원 관련 내용은 카우보이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금융,산업의 중심 뉴스브라이트(http://www.newsbrite.net)

bottom of page